따뜻한 후기

AI 아트를 배우고 실제 결과를 만든 수강생들의 후기입니다.

따뜻한 후기 작성

제목 형식카테고리를 맞춰 주세요. (그림 참조) 활동명작성자 명은 통일 (활동명 변경은 회원정보에서 수정)

[이지쌤-AI 크리에이티브 2기] 3주차 후기_라율

조회 : 1798
등록일 : 2025-01-15 21:13
작성자 : 라율
카테고리 : 🎙️이지

하나의 영상을 만들기 위한 이미지와 영상, 나레이션, 자막, 효과음 등

처음에는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아 보여 까마득했지만,

그래도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대로 차근차근 준비하여 제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포토샵도 녹화본을 반복해서 따라 하다 보니 이제는 수업 때도 조금씩 보이고 들리는 것 같습니다. 

늦은 시간까지도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Pfk05Zf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