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후기

AI 아트를 배우고 실제 결과를 만든 수강생들의 후기입니다.

따뜻한 후기 작성

제목 형식카테고리를 맞춰 주세요. (그림 참조) 활동명작성자 명은 통일 (활동명 변경은 회원정보에서 수정)

왕초보 AI아트반 2주차 후기입니다.

조회 : 1500
등록일 : 2025-03-26 11:34
작성자 : 원두맘
카테고리 : 🎙️샘물

우선 수업이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업을 듣고 연습도 하고 있습니다.

2주차가 되니 조금 더 이미지를 변형 시키는 방법을 배웠어요. 수업 시간이 초과되는데도 늦은 시간까지 샘물 선생님께서 너무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배우는 입장에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자극 받는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배우는 분들도 너무 잘해주시니 자극도 되고 똑같은 프롬프트로 다른 이미지가 나오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이번 기회에서 AI아트 뿐 아니라 다른 AI프로그램들도 경험해 볼 용기가 생겼습니다.
3주차 수업도 너무 기대됩니다.!!

https://open.kakao.com/o/sPfk05Zf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