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후기
AI 아트를 배우고 실제 결과를 만든 수강생들의 후기입니다.
따뜻한 후기 작성
제목 형식과 카테고리를 맞춰 주세요. (그림 참조) 활동명과 작성자 명은 통일 (활동명 변경은 회원정보에서 수정)
[2기]KBS아트비전AI디자인스쿨-2주차 수강후기
조회 : 131
등록일 : 2026-05-26 22:40
작성자 : 유자씨
카테고리 : 🎬KBS아트비전 AI 디자인 스쿨
바쁜일상에 호기롭게 도전장을 내서 수업들 듣겠다고 한게 저의 과한욕심은 아닌건지...
정말 반은 알겠고 반은 모르겠고 ㅜㅜ
수업을 따라간다고 가도 사실 제게는 쉬운일은 아닌듯 해요
평일은 복습할 시간도 없고 회사일 하느라 과제수행 해야하는것도 큰일이네요 ㅎㅎ
주말에 다해결하려고 했지만 그 또한 원만하게 수업때 하고 다르게 결과물이 생성되니... 우왕 ㅠㅠ
어떻게 하지... 대략난감 상황발생이였습니다
선생님의 말씀대로 해보아야 하는데... 그게 맞게 잘하고 있는지도 의아하고
일단 2주차 수업으로 절반은 넘긴거니까
2주차 수업시간에 과정은 조금은 따라갈만은 했는데 혼자서 해보려니까
잘 안되는부분도 있고 실패도 해봐야 할수있겠지 하면서 했더니 크레딧이 쏠쏠하게 빠져나가더라구요
아뿔사 했습니다.
스스로 이제 두번 더 수강하면 수업은 끝나니까... 스스로 위로하며
다가오는 3주차 수업에 대한 두려움이 앞서네요
선생님의 말씀만 잘 따라가면 되겠지 믿음으로 조금 화이팅하겠습니다
정말 반은 알겠고 반은 모르겠고 ㅜㅜ
수업을 따라간다고 가도 사실 제게는 쉬운일은 아닌듯 해요
평일은 복습할 시간도 없고 회사일 하느라 과제수행 해야하는것도 큰일이네요 ㅎㅎ
주말에 다해결하려고 했지만 그 또한 원만하게 수업때 하고 다르게 결과물이 생성되니... 우왕 ㅠㅠ
어떻게 하지... 대략난감 상황발생이였습니다
선생님의 말씀대로 해보아야 하는데... 그게 맞게 잘하고 있는지도 의아하고
일단 2주차 수업으로 절반은 넘긴거니까
2주차 수업시간에 과정은 조금은 따라갈만은 했는데 혼자서 해보려니까
잘 안되는부분도 있고 실패도 해봐야 할수있겠지 하면서 했더니 크레딧이 쏠쏠하게 빠져나가더라구요
아뿔사 했습니다.
스스로 이제 두번 더 수강하면 수업은 끝나니까... 스스로 위로하며
다가오는 3주차 수업에 대한 두려움이 앞서네요
선생님의 말씀만 잘 따라가면 되겠지 믿음으로 조금 화이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