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후기
AI 아트를 배우고 실제 결과를 만든 수강생들의 후기입니다.
따뜻한 후기 작성
제목 형식과 카테고리를 맞춰 주세요. (그림 참조) 활동명과 작성자 명은 통일 (활동명 변경은 회원정보에서 수정)
[2기 KBS아트비전 AI디자인스쿨-퀸리 강사님] 배움러버 2주차 수강후기
조회 : 90
등록일 : 2026-05-27 08:55
작성자 : 따능이2기_배움러버
카테고리 : 🎬KBS아트비전 AI 디자인 스쿨
이번에는 1주차에 정한 타이틀 제목을 가지고 타이틀 로고를 제작하고, 배경이미지를 만들고 포스터제작까지 해 보았습니다.
강사님이 주신 프롬프트를 복사해 붙여넣기 하고 레퍼런스 이미지만 업로드하는데도 따라하기엔 조금(?) 벅찼습니다.
녹화본이 업로드 되기를 애타게 기다렸고, 반복해서 보면서 연습해 보았어요.
같은 프롬프트를 사용하는데 다른 분들이 올린 결과물을 보면 "와~~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나도 저렇게 만들어 보고 싶다. 어떤 레퍼런스 이미지를 사용해야 되는 걸까???" 고민하게 되었죠...
이것저것 섞어서 만들다 보니 결과물은 쌓여갔지만 마음에 드는 건 다섯 손가락에 들 정도밖에 안 되네요 ㅠㅠ
디자인이 영역이 이래서 어려운가 봅니다. 디자이너 분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에 드는 결과물을 갖는데 많이 시간이 걸리지만 재밌습니다.
과제를 제출하면 피드백을 주셔서 다시 연습하면 또 다른 결과물이 만들어지고...
미적 감각이 떨어지는 저인데 AI가 생성해준 결과물을 보면 감탄이 저절로 나오게 됩니다. ㅎㅎㅎ
아이들 보내고 하루종일 따능AI랑 놀게 되네요 ㅋㅋㅋ
3주차 수업이 기대됩니다.
2기 멤버분들 연습도 많이 하시고 모두 실력이 대단하세요.
이 분위기 덕분에 더 열심히 연습하게 됩니다..
2기 멤버분들 모두 고맙습니다~~♥
강사님이 주신 프롬프트를 복사해 붙여넣기 하고 레퍼런스 이미지만 업로드하는데도 따라하기엔 조금(?) 벅찼습니다.
녹화본이 업로드 되기를 애타게 기다렸고, 반복해서 보면서 연습해 보았어요.
같은 프롬프트를 사용하는데 다른 분들이 올린 결과물을 보면 "와~~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나도 저렇게 만들어 보고 싶다. 어떤 레퍼런스 이미지를 사용해야 되는 걸까???" 고민하게 되었죠...
이것저것 섞어서 만들다 보니 결과물은 쌓여갔지만 마음에 드는 건 다섯 손가락에 들 정도밖에 안 되네요 ㅠㅠ
디자인이 영역이 이래서 어려운가 봅니다. 디자이너 분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에 드는 결과물을 갖는데 많이 시간이 걸리지만 재밌습니다.
과제를 제출하면 피드백을 주셔서 다시 연습하면 또 다른 결과물이 만들어지고...
미적 감각이 떨어지는 저인데 AI가 생성해준 결과물을 보면 감탄이 저절로 나오게 됩니다. ㅎㅎㅎ
아이들 보내고 하루종일 따능AI랑 놀게 되네요 ㅋㅋㅋ
3주차 수업이 기대됩니다.
2기 멤버분들 연습도 많이 하시고 모두 실력이 대단하세요.
이 분위기 덕분에 더 열심히 연습하게 됩니다..
2기 멤버분들 모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