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아트를 배우고 실제 결과를 만든 수강생들의 후기입니다.
제목 형식과 카테고리를 맞춰 주세요. (그림 참조) 활동명과 작성자 명은 통일 (활동명 변경은 회원정보에서 수정)
["샘물 강사의 왕초보 AI 아트반" 2기]김보연(이음@eum)_4주차
마지막 강의라 아쉬운 마음을 한껏 품고 들었습니다.
캡컷의 많은 기능들을 강사님과 함께 해볼 수 있어서 좋았고 쉽게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강의를 해주신 강사님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강사님으로부터 '학(學)'을 하였으니 남은 건 저 스스로의 끈기 있는 '습(習)'이겠지요.
강사님으로부터 미드저니, 캡컷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창작의 즐거움을 배웠으니
그 동력으로 앞으로도 제 삶의 지평을 잘 넓혀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